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 find my mobile 사용하던 폰 분실했을 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사회생활을 하거나 바쁘게 일을 하다 보면 갖고 다니던 소지품을 잃어버릴 때가 있고 나중에서야 알게 되고 어디서 분실한 것인지 기억나지 않아 당황스럽고 난감했던 적이 한 번쯤은 있을 겁니다. 

 

 

 

 

물론 다른 브랜드의 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많지만 이번 내용은 Samsung의 휴대폰을 쓰고 있는 분들이 해당될 수 있는데요.

 

보통 잃어버렸을 때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거나 자신이 돌아다닌 장소를 다시 찾아가 보지만 너무 늦게 알아챘을 경우 이미 누군가 습득했을 확률이 높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바로 경찰서에 신고하는 분들도 많지만 자신이 직접 해결할 수가 있는 방법도 있으므로 단계적인 시도를 해본 다음 신고를 해도 될 거라 생각하는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삼성 find my mobile 찾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내 디바이스 휴대전화를 찾기 위해선 사용했던 기기에 Samsung 계정이 등록되어 있어야 가능하므로 그렇지 않다면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게 더 현명한 판단일 수 있어요.

 

그러니 계정이 등록된 상태가 맞다면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열고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내 디바이스 찾기'를 입력 후 찾아보면 웹 사이트 영역에서 관련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한 후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첫 화면이 열리면서 이런 내용을 볼 수 있는데 휴대전화를 잃어버렸을 경우 당황하지 말고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통해 위치 확인과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고 안내하며 비밀번호와 PIN을 잊었을 때에도 잠금 해제를 할 수 있어요.

 

 

 

 

그러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 되니 중간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한 다음 밑에 비밀번호를 적고 로봇이 아님을 체크하면 되세요.

 

 

 

 

그러면 삼성 find my mobile 상태 확인 중으로 온라인 원격 제어가 사용되면서 내 폰의 위치를 찾게 될 텐데 배터리 상태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배터리 표시 밑에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볼 수가 있는데 벨소리 울리기를 사용해 무음으로 설정된 상태라도 소리가 나게끔 변경해서 울리도록 바꿀 수 있고 개인정보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잠금 처리하거나 데이터 삭제, 통화/메시지 기록 가져오기, 잠금해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벨소리가 울리게 하는 것은 최대 음량으로 1분 동안 가능하다고 하는데 테스트를 해보니 정말 시끄럽게 들릴 정도로 크게 들리는 걸 확인할 수 있었고 지도 서비스를 통해 상세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 근접한 곳이면 금방 확보 가능할 거예요.

 

사용하지 못하게 잠금 처리하시면 문자로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로 잃어버린 누구 누구의 단말기를 잠궜다고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알려드린 방법을 시도하면 최대한 할 수 있는 적절한 조치가 가능하고 다시 찾을 수 있는 확률이 높으니 동일하게 진행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이상으로 삼성 find my mobile 휴대전화 찾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