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준비했는데 휴렛패커드(Hewlett-Packard:HP)는 미국의 유명한 컴퓨터, 사무용 기기와 통신제품 및 측정 솔루션 등 다양한 첨단정보사업 분야에서 탁월한 성능과 지원을 인정받은 글로벌 기업입니다.

 

 

 

 

전 세계적인 IT 기술 및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주요 제품으로 프린터와 복합기, 스캐너,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관련된 드라이버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어요.

 

그래서 사용하던 기기를 교체하게 됐거나 문제가 생긴 컴퓨터를 포맷했을 경우 다시 연결하기 위해 찾는 분들이 많은데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 헤맬 수 있습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Printer Driver의 인스톨 파일 내려받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될 텐데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HP코리아'를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공식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홈페이지가 열리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린 다음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지원 항목을 보면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시작할 제품에 대해 살펴볼 수 있을 텐데 4가지 항목이 나오지만 프린터를 선택해 주세요.

 

다음으로 제품명을 입력해야 되는데 옆에 찾을 수 있는 위치 예를 사진으로 알려주고 있으니 모르는 분들도 잘 살펴보시면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임의로 hp officejet pro 8600를 입력 후 옆에 [제출]을 눌렀으며 잠시 동안 응답을 기다리면 일치하는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선택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결과로 자세한 내용이 나오게 될 텐데 유형과 버전, 운영체제, 출시일, 파일명, 설명을 볼 수 있고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니 눌러주세요.

 

 

 

 

이렇게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지정한 다음 해당 폴더로 진입하여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압축 해제 후 본격적인 설치 작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창이 나타날 것이며 장치를 작동함에 있어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나열된 권장 소프트웨어가 깔리게 될 예정이라고 안내하는데 사용자 정의를 눌러 선택하시면 돼요.

 

 

 

 

정상으로 완료하기 위해 사용권에 관한 내용을 읽고 나서 동의하고 연결 옵션에 사용하는 프린터와 연결한 후 종류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 과정이 어렵게 느껴질 경우 홈페이지에 설명된 설치 지침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고 연결이 불가능할 땐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HP코리아 카톡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문의하는 것도 나름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직접 시도해 보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쉽다는 걸 알 수 있으니 잘 마칠 수 있을 것이며 이상으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