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을 준비했는데 휴대하고 다닐 수 있는 핸드폰은 스마트한 생활을 위해 누구나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는 통화 가능한 전화이며 이동통신 서비스 지역 안을 이동하면서 기지국을 통해 일반 전화기 또는 다른 이동통신의 전화기와 통화를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상대방에게 연락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문자 메시지와 인터넷 검색, 카메라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중요한 개인정보도 저장하는 게 가능해서 분실하기라도 하면 위험할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바쁘게 생활하다 보면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아 정작 중요한 자신의 소지품을 머물던 자리에 두고 갈 때가 있는데 만약 휴대폰을 두고 떠나게 되면 누군가 몰래 습득해서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허락 없이 무단으로 유출하거나 악의적인 용도로 사용될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728x90

 

만약 현재 이런 상황에 처한 상태라면 당황스럽고 난감하겠지만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을 통해 전원이 꺼져있더라도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이 내용을 참고해 보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라 습득한 사람과 통화조차 시도할 수 없어 걱정되겠지만 전원이 꺼져있어도 lost android 어플을 이용해서 찾을 수 있는데요.

 

 

 

 

참고로 구글 Play 스토어에서 검색해서 어플을 설치하셔도 되고 PC 환경에도 확인 가능합니다.

 

 

 

 

그러니 공기계가 있다면 이 앱을 깔고 나서 구글 계정을 등록한 다음 Auto switch on GPS if deactivated를 선택하면 잃어버린 폰의 GPS를 강제로 켜서 휴대폰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요.

 

 

 

 

또한 GPS fixed interval 설정 시 5분 간격으로 분실폰의 위치를 알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잃어버린 사람들이 이 앱을 이용해서 다행히 찾았다는 후기도 많은 편이므로 믿고 이용하셔도 될 거라 생각하며, 나중에 찾고 나서 이 어플을 삭제하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요.

 

그럴 땐 상단에 줄 3개 표시를 눌러 advansed를 선택하고 uninstall을 클릭하면 제거될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보다 쉽게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이 있으니 혹시나 잃어버리게 되더라도 침착하게 잘 대처해서 찾을 수 있을 것이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예요.

 

이용 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앱 설치를 할 때 들어갔던 Play 스토어에서 사용자 리뷰를 통해 어느 정도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으니 도움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