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졌고 인터넷 방송도 쉽게 즐겨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갖고 보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인들도 자유롭게 본인이 직접 영상을 촬영하거나 편집을 해서 공개된 사이트에 올리는 횟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인기가 많으면 수익도 얻을 수 있어 뿌듯하기도 한데요.

 

이런 현상이 계속 이어지면서 비디오 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고 여러가지 효과를 넣는 게 가능한 툴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현재 무비메이커나 뱁믹스, 곰믹스, 베가스, 프리미어 프로 등 여러 종류의 도구가 확산되고 있으며 수준에 맞고 무료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도구는 많지 않다는 걸 아실 겁니다.

 

이렇게 다양한 도구가 준비되어 있지만 NAVER 소프트웨어의 통합 설치 프로그램인 툴박스에서 포토뷰어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이제 툴박스는 종료됐지만 담겨있던 프로그램은 계속 이용할 수 있어서 꾸준히 찾고 있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로 들어간 다음 검색창에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다운로드'를 입력 후 찾으면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하는 곳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특별히 어려운 과정은 없으니 초보자도 쉽게 내려받을 수 있고 좋아하는 음악과 사진을 편집해서 멋진 영상물을 제작할 수 있으니 사용자 윈도우 버전에 맞게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파일을 지정된 폴더로 들어가 찾은 다음 인스톨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면 추가로 창이 열릴 것이며 시작하기 전에 웬만하면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게 좋으니 안내에 따라주시면 될 거예요.

 

 

이어서 사용권과 관련된 내용이 나오는데 읽어본 후 동의하시고 저장 위치를 선택 후 구성 요소 체크를 확인하여 최종 설치를 마칠 수 있으니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압축 해제 과정이 이루어지고 잠시 후에 정상으로 완료되면 [마침]을 누르면 되지만 체크 항목이 많으니 확인하신 후 실행하면 될 거예요.

 

이상 없이 실행되면 이런 구성의 인터페이스 창을 볼 수 있으며 좌측에 즐겨 찾는 폴더와 내컴퓨터 연결, 아래 쪽에는 로그인해서 네이버 클라우드와 연동할 수 있는 부분이 있고 사진 바구니 기능을 활용해 담아놓은 후 한 번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다운로드 후 PC에 있는 사진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밑에 동영상 만들기와 사집 편집으로 보정할 수 있을 거예요.

 

사용법도 어렵지 않고 간단한데 좌측에 파일 열기를 눌러 동영상이나 사진을 불러온 후 하단 타임라인 넣기 버튼을 클릭하여 편집할 동영상, 사진을 타임라인에 넣을 수 있으며 음악을 넣고 싶을 땐 음악 탭에서 선택하여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 탭에서 선택한 효과를 타임라인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해서 옮길 수도 있고 원하는 대로 나만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만족스러울 거예요.

 

이렇게 이미지를 편리한 기능과 효과를 이용해서 보정 및 변환할 수 있고 좋아하는 사진과 음악을 넣어 쉽게 고화질 영상을 만들 수 있고 다양한 화면 전환 효과와 간편한 테마 만들기 기능도 쓸 수 있어 프로포즈 또는 아기 성장 일기, 여행 등 소중한 순간을 예쁘게 표현할 수 있어 좋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