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알약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필요에 따라서 특정 사이트에 접속해서 자료를 PC에 저장하거나 파일 및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가 있을 거예요.

 

 

 

 

이런 작업을 진행하는 과정이 계속되고 증가하면 나중에 컴퓨터가 부담을 느껴서 처리 속도가 느려지고 제대로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파일을 받아 설치할 경우 시스템적인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여 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한 타격을 입어 사용 자체가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주기적으로 불필요한 파일이 찾아 정리하거나 시스템 최적화 과정을 통해서 안전한 PC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는데 초보자의 경우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 방치할 때가 많을 텐데요.

 

728x90

 

그렇지만 인터넷에서 백신 프로그램 파일을 받아서 실시간 감시 및 정밀검사를 진행하면 이전과 달리 원활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고 앞으로도 보안상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어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알약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텐데 포털 사이트에서 '알툴즈'를 입력 후 찾으면 사이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ALTools

 

 

열린 ALTools 메인 화면에서 하단에 알약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클릭해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한 화면을 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니 클릭해 주시고 응답 후 연결되면 지정된 다운로드 경로로 들어가 ALYac25을 찾은 다음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그러면 셋업 로딩 과정이 진행되어 창이 열리는데 알약 다운로드 단계로 처음엔 라이선스와 관련된 내용의 설명이 있으니 읽어본 후 동의하면 되겠고 제휴 서비스를 제안할 테지만 필요 없으면 체크를 해제하고 넘어가 빠른 설치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이때 준비 중 타 백신을 사용하고 있을 때 경고 알림 창이 나오는데 여러 개를 사용시 제품 간의 충돌로 인해 정확한 탐지 및 검사를 할 수 없다고 안내할 수 있으니 1개의 백신만 이용하는 게 좋을 거예요.

 

 

 

 

정상으로 완료되면 이런 창을 나타날 것이며 상단에 검사하기와 PC최적화, 플러스보안, 환경 설정이 있으므로 컴퓨터에 몰래 숨어있는 악성코드를 찾아내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을 겁니다.

 

또한 빠른검사와 정밀검사를 실행할 경우 설정에 따라 전체적인 진단 및 치료, 삭제 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할 것이며 실시간 감시를 통해 문제를 발생시키는 악성코드의 프로세스 감염을 사전에 차단하여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 줄 거예요.

 

또한 비정상적인 동작이 있을 경우에는 사용자가 등록한 메일로 대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메일을 발송하니 상황에 따른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