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니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을 준비했는데 Gini는 현대엠엔소프트가 만든 내비게이션 브랜드로 최적의 주행 정보와 안전한 운전이 가능하도록 길잡이 역할을 맡고 있어 여러 가지 면에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낯선 장소 또는 원하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게 경로를 탐색하는 장치가 있어 오늘날엔 여행을 떠나거나 가고 싶은 곳을 자유롭게 찾아갈 수가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해진 것 같은데요.

 

그렇지만 처음 상태 그대로 계속 사용하다 보면 나중에 도로 교통 정보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엉뚱한 곳으로 갈 경우가 있으니 여유 시간이 생길 때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과정을 진행할 필요가 있는 걸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728x90

 

그러니 최신 버전으로 바꿔야 도로 정보를 제대로 확인하고 올바른 길로 이동할 수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최신 상태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따라 해보시면 될 거예요.

 


 

참고로 연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일정이 있으며 이 Update를 진행하게 되면 방지턱과 신호등 안전운행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지니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과정을 잘 완료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일단은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현대엠엔소프트'를 입력 후 찾으면 웹 사이트 영역에서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데 카테고리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관련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 [업데이트 센터 설치하러 가기] 버튼을 누른 다음 넘어간 화면에서 다시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압축 파일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깔릴 것이며 지정된 곳에 들어가서 UpdateCenter_Install을 찾은 후 압축을 해제하고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창이 열리면 사용권, 위치정보 수집, 제공 서비스 이용약관에 관련된 내용이 나올 텐데 동의한 다음 대상 위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기본 설정이 아닌 원하는 곳으로 바꾸고 싶다면 변경 버튼을 눌러서 저장될 경로를 직접 선택 후 넘어가면 될 거예요.

 

그러면 설치 마법사의 최종 인스톨 과정이 진행될 테니 잠시 동안 기다리면 완료될 수 있을 겁니다.

 

 

 

 

지니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Extrating 추출이 시작되면서 실행될 텐데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회원 등록을 해주시고 계정 정보를 입력하세요.

 

정상으로 로그인되어 접속되면 아이디 등록에 입력한 모든 제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해당되는 제품을 선택해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파일 저장위치 선택으로 이동식 디스크(SD카드)와 하드디스크 중에 결정하시면 되는데 만약 목록에 하드디스크만 표시되어 있다면 PC에 연결된 SD카드를 다시 확인해서 연결해야 되세요.

 

 

 

 

이번에는 포맷 및 백업 방법으로 개인 설정 데이터, 파일 등을 백업 후 SD카드를 포맷하는 걸 권장할 텐데 일부 오류 문제를 방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어서 Update 종류로 패키지 또는 사용자 선택, 안전 운행만 업데이트 중에 원하는 방식을 고르면 되고 마지막으로 최신 데이터 다운로드와 설치가 동시에 진행되니 그래프를 통해 확인하면 되세요.

 

잠시만 기다리면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을 볼 수 있는데 만약 포맷 중 요류가 생겼을 경우 USB 장치 자체의 불량 여부와 컴퓨터 연결 상태, SD카드 쓰기 방지 상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직접 따라해보면 별로 어렵지 않으므로 알려드린 것처럼 진행하면 잘 마칠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이상으로 지니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