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블로거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즐겨보는 웹툰(web toon).

 

 

 

 

쉬는 날 밖에 나가기 싫을 때 이불 속에 쏙~ 들어가서 스마트폰으로 웹툰을 보게 되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빠져버리곤 하는데요.

 

네이버 웹툰이나 다음 웹툰같은 곳도 있지만 다른 곳에도 웹툰 무료 사이트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더 있다는 것을 알게 돼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01. 미스터블루(mrblue)

 

미스터블루는 만화 콘텐츠의 생산> 유통> 서비스라는 일관시스템을 구축한 만화 전문 기업으로 국내만화 전문 플랫폼 중 독보적 1위인 사이트라고 합니다.

 

주요 만화가의 저작권을 취득해 Killer 콘텐츠를 확보하여 출판했을 뿐만 아니라 출판된 만화를 전자책(e-book)으로 만들어서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하고 네이버, 네이트, 카카오 등의 포털 사이트에도 공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이트를 보면 상단 검색창에 검색을 해서 쉽게 만화를 찾을 수 있으며 신간만화, 추천만화, 인기만화별로 간단히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만화 월간과 소설 월간 Top 100을 순위별로 깔끔하게 나눠놨으며, 나이별로 확인할 수 있는 내 또래 추천베스트 부분도 있어 자신과 비슷한 나이 대의 사람들은 어떤 만화를 즐겨 보는지 알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맨 아래까지 내려보면 웹툰, 만화, 마이홈, 소설, 무료존, 모바일로 세분화하여 보기 좋게 정리한 모습인데요.

 

이렇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 금방 만화를 볼 수 있는 편리한 웹툰 무료 사이트입니다.

 

728x90

 

로그인은 네이버와 페이스북의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고 앱을 설치하면 30만 권을 앱에서 간편하게 볼 수 있다고 하니 아주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되고요.

 

지금 가입하면 천원도 주고 다양한 혜택도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용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02. 와우코믹스(wowcomics)

 

와우코믹스는 무료웹툰, 성인만화, 일본만화, BL/단편, 웹소설 등의 다양한 연령층이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사이트가 리뉴얼 됐다고 하는데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좀 더 간편하게 인터페이스를 변경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인기만화 부분은 연재베스트와 완결베스트, 무제한베스트로 나뉘어져 있고요.

 

이번 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하여 일주일 동안 심야 만화방 전 작품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툰 무료 사이트입니다.

 

그림의 퀄리티도 괜찮은 편이고 내용이 재밌어 심심할 때 이용하고 있는데 이 사이트는 대체적으로 성인만화가 많은 것이 특징이예요.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보면 될 것 같고 로그인은 소셜 계정으로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03. 카카오페이지(kakaopage)

 

카카오페이지는 천만 명이 선택한 카카오의 웹툰, 만화, 소설을 다루는 대표 플랫폼으로 카카오톡에서 서비스하는 앱 서비스입니다.

 

2013년에 첫 서비스를 시작하고 만화와 장르소설을 유료로 진행을 하다가 2014년 4월 21일부터 웹툰과 웹소설을 무료로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사이트를 방문해 보니까 깔끔하면서 카테고리 또한 심플하게 나눠진 모습의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직 카카오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이 있고 추억의 만화도 고화질로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기다리면 무료 작품은 일정 시간이 지나게 되면 이용권을 받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취향저격 작품은 태그를 이용해 내가 보는 작품과 비슷한 취향의 작품, 또는 나에게 딱 맞는 작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져 있는 웹툰 무료 사이트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이트가 더 있지만 나중에 또 찾아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됐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