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morph vox 다운로드하는 방법의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최근들어 FPS 장르의 온라인 게임과 함께 개인 인터넷방송의 영향력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예인도 BJ 또는 유튜버 등으로 전향을 하려고 준비하거나 V앱, 인스타그램의 방송을 활용하여 TV 방송에서 비춰지는 모습과는 달리 스케줄을 마치고 나서 개인적인 생활을 하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소통하려는 활동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같은 인터넷방송 플랫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유명 BJ의 영향으로 인해서 게임이나 재미난 사이트를 알게 되면서 음성채팅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내 목소리를 여러 사람들에게 전달하면서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고 이 과정에서 재미난 연출도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음성채팅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 상황에 따라 원래 본인 목소리가 아닌 변조된 목소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며 자신의 신분을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서 일부러 음성을 변경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간은 morph vox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내요을 알려드릴 테니 평소에 관심있던 분들은 동일하게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일단은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어준 다음 'screamingbee'를 입력 후 찾으면 첫 화면이 나오는데 좌측을 보면 [다운로드]가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이동된 페이지를 보면 다운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종류가 마련되어 있는데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Pro 4.4.71이 있으므로 표시한 링크를 누릅니다.

 

참고로 새로운 차원의 목소리 변신이 가능하다고 하며 고품질 음성과 무음에 가까운 백그라운드 서프레션을 자랑하고 온라인 게임 또는 인스턴트 메신저에서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이미 존재하고 있는 음성 파일을 변경하거나 변신된 음성으로 직접 파일에 녹음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손쉽게 보이스 오버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이 툴을 사용하면 한 명의 성우를 데리고 여러 가지 목소리를 만들 수 있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가 있으니 유용할 거예요.

 

 

 

 

morph vox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파일이 지정된 곳에 설치될 텐데 찾아서 실행해 줍니다.

 

그러면 4.4.71 버전의 모프복스 창이 열리게 될 텐데 밑에 [설치] 버튼을 눌러 진행하면 되세요.

 

 

 

 

중간에 사용권 관련 내용이 나오면 동의하신 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되고 완료된 후 바로 실행에 체크된 설정여부를 결정하고 마치면 되겠습니다.

 

이후 마지막 과정으로 설정을 최종 인스톨 작업이 시작되니 잠시만 기다리면 되고 이후 성공적으로 완료됐다고 나타나면서 업데이트와 중요한 정보를 알려준다고 하는데 개인 정보 정책 링크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하지만 입력하는 곳을 모두 공백 상태로 놔두고 제출하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이제 잠시 후 모프복스 인터페이스가 보이는 구성 창이 열리면서 최적화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창이 나타나는데 안내에 따라 설정을 확인하면 되세요.

 

모든 과정을 마치면 본격적으로 사용해볼 수 있을 것이며 기본적으로 강아지 언어 통역사와 남자, 로봇, 어린이, 여자, 지옥의 악마의 목소리를 낼 수 있으니 변조된 음성을 테스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