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이용하는 법을

알려 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Instagram은 가족 또는 친구와 자신이 경험했던

소중한 순간이나 추억이 담긴 사진 및 동영상을

올려서 공유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팔로우

해서 최근 소식이나 근황을 알 수가 있어서 무척


유용하고 PC 또는 모바일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이라서 이용하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여러가지 기능과 다양한 장점이 있어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하게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꽤 많은데

어쩌다가 간혹 계정에 문제가 생기거나 불쾌감을

주는 일이 발생하여 불편했던 적도 있을 텐데요.


갑자기 이런 일이 생기면 당황스럽기도 하고 무척

난감할 텐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문의전화나

이메일 주소를 찾아보려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자세하게 알진 못하지만 외국계

회사라 그런지 유선전화나 이메일이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인데 그렇지만 인스타그램 고객센터로


들어가서 문의하거나 살펴보면 상황에 따른 대처

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될 텐데요.


하지만 처음 입문했거나 아직까지 인스타를 하는

게 익숙치 않다 보니 어떻게 해야 될지 잘 몰라서


헤매고 계신 분들이 계실 텐데 알아보는 방법을

설명할 테니 동일한 과정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PC를 통해서 설명해 드리는 점 참고하시고 일단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내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하여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여러가지의





카테고리를 확인하실 수가 있을 텐데 이 중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 항목을 클릭하여 이동하세요.





그러면 바뀐 페이지에서 Instagram 사용, 계정

관리, Instagram for Business, 문제 해결 및

로그인 도움말 등이 있는데 여기서 개인정보보호

및 안전 센터 메뉴를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랬더니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메뉴만 바뀌는데

공개 범위 괸리부터 시작해 보안 팁, 악용 사례

대처 방법 보기, 사용자 차단, 안전 팁 등 여러

유형이 있지만 [신고하기]를 눌러 이동해볼게요.





바뀐 화면을 보면 해킹된 계정 또는 사칭, 혐오

계정, 지적 재산권, 개인 정보 노출, 악용 사례

& 스팸 등 다양한 유형을 선택해서 대처할 수가

있으니 현재 처한 상황에 따라 해결하면 됩니다.


각 유형마다 대처 방법을 안내하는 내용이 있고

신고하기 위한 양식을 사용해 입력한 후 보내면

검토 후 해결 방안을 제시하거나 적절한 조치를





취해서 다시 정상적으로 활동할 수 있게 개선될

수 있을 테니 이용해 보면 도움될 거라 생각해요.


활동을 하다 보면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어려운

문제에 봉착할 때가 있을 텐데 이렇게 알려드린

과정을 참고해서 지혜롭게 처리하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옆에 공유 부탁드리겠구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린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