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무료성경듣기 가능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기독교 종교를 믿고 있는 분들은 매일같이 성경공부를 하고 이동할 때도 책을 소지하고 다니면서 읽거나 방송으로 들으면서 다니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집에 있을 땐 컴퓨터 또는 TV를 통해서 들을 때도 있을 텐데 GOOD TV라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좀 더 다양하고 폭넓은 설교 자료를 볼 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삶이 예전과 비교해서 풍요로워지고 날이 갈수록 기술이 발전하다 보니 웹상에서 주제별, 절기별, 테마별로 많은 설교 및 예화를 들을 수 있습니다.

 

728x90

 

또한 다양한 목회정보를 알려주고 제공하고 있어 참된 기독교인분들이 이용하시면 여러 가지 면에서 매우 만족할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아직까지 이런 사이트를 몰랐거나 접한 적이 없는 분들은 유용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직장을 다닐 때에도 회사에서 시간이 날 때 책을 펴놓고 보기 눈치가 보였는데 지금 알려드리는 곳을 이용하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받아서 들을 수 있으니 여러모로 편하게 느껴질 겁니다.

 

무료성경듣기를 위해 포털 사이트를 열고 '굿티비'를 입력 후 찾으면 GOODTV 기독교복음방송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좀 더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밑에 버튼을 만들어놓을 테니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GOODTV

 

 

굿티비 바로가기

 

 

접속되어 화면이 열리면 상단 메뉴 중에서 온라인 성경찬송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별도의 창이 열리게 되면서 읽기, 검색, 타자, 사전, 찬송 등의 메뉴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읽기 메뉴를 눌러서 넘어가면 되세요.

 

이제 한국어와 외국어 성경으로 나뉘어진 버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한국어를 보면 개역개정과 개역한글, 공동번역 등이 있는 게 보일 것입니다.

 

 

 

 

그러니 구약이나 신약을 고르고 창세기 1장 1절을 선택한 후 듣기를 누르면 플레이어가 뜰 텐데요.

 

 

 

 

만약 들리지 않을 땐 재생 버튼 밑에 '오디오가 들리지 않아요' 링크를 클릭하면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될 테니 확인해서 설정을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하면 무료성경듣기가 가능할 것이므로 편하게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회원으로 등록하면 책갈피목록 기능도 활용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 기본적인 기능으로 볼륨 조절이나 속도를 빠르게 바꿀 수 있으며 전체반복 또는 해당장반복의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어 이용하기 편리할 거예요.

 

또한 밑에 듣기선택으로 쉽게 바꿀 수가 있으니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등 자유롭게 골라서 들을 수 있으니 유용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듣는 것도 쉬운데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열고 '다번역성경찬송'을 검색하면 7가지 다양한 번역본과 새 찬송가를 들어볼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은혜받는 풍성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니 PC처럼 동일하게 활용해 보시면 되겠고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