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해결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Discord는 게이밍에 특화되어 있는 음성 채팅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용자들과 실시간 음성 메신저를 통해 즉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FPS 게임으로 인기를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는 중인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의 영향으로 사용자 수가 엄청나게 증가했고 게임 채널에서 리그 형식이 방송되었으며 인터넷방송에서 BJ분들이 이용을 해서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는데요.

 

물론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스카이프와 토크온이 있긴 하지만 게이밍 플레이에 최적화된 상태를 갖추고 있는 Discord를 활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처음 사용하거나 다른 곳에서 로그인을 시도할 경우 보안 인증을 해야될 때가 있습니다.

 

728x90

 

그렇지만 간혹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아서 문제를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증상에 대처하는 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일단 기본적으로 메일 주소를 오타 없이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해 본 다음 이상이 없을 경우에는 스팸메일함을 보면 Mail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 국내 계정에서 제대로 전송되지 않는 에러가 많아서 Discord 공식 사이트에 안내 글이 올라올 정도로 오류가 많다고 하는데 이럴 경우에는 가능하면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게 빠를 거예요.

 

 

 

 

그래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구글의 계정 메일 주소를 사용하시면 오류가 발생되지 않고 Mail 전송이 빨라서 이상 없이 인증 절차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며 Verify Email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Google 계정을 이용해도 전혀 달라지지 않으면 해결은 아니지만 다른 방식으로 우회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데 급하게 디스코드를 써야 하면 웹 브라우저로 여는 게 가능하니 이용하면 되세요.

 

 

 

 

굳이 Windows용 다운로드 파일을 내려받아서 실행하지 말고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증상이 있을 때에는 Discord 열기를 눌러 닉네임을 적고 접속하면 되고 닉네임 중복도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본계정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이 단점이긴 하지만 피씨방에서 인증을 해야만 할 때 이렇게 우회적인 과정을 진행할 수 있으니 접속하시면 되겠고 마이크 사용 허용에 대해 물어보는 창이 나오면 허용을 해서 서버 주소를 받아 들어가면 되니 재밌고 신나는 게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