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로지텍 g402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준비했는데 Logitech은 스위스의 PC 주변 기기 제조 회사로 유명하며 주요 판매 품목으로 마우스와 키보드는 물론 웹캠, 트랙 볼, 마이크, 게임 컨트롤러 등을 포함하고 있어 찾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 가지 기능을 생각해 보면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에 사용해본 사름은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신데 요즘은 대부분 자동으로 Driver가 잡힐 경우가 많지만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으면 직접 설치를 해야 되는데 과정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래서 윈도우상에서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으면 수동으로 깔아야 하니 지금부터 설명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완료하면 로지텍 g402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할 수 있으니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될 것입니다.

 


 

 

로지텍 바로가기

 

 

포털 사이트에서 로지텍(Logitech)을 입력한 후 검색하면 사이트를 찾을 수 있지만 좀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버튼을 만들어놓았으니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일생팁> 이미지 출처: Logitech

 

 

이동하면 제품 찾기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름이나 모델 번호 또는 부품 번호를 알고 있을 경우 검색해서 찾을 수 있으며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찾는 것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저는 검색란에 g402를 입력 후 찾아봤습니다.

 

728x90

 

그랬더니 검색 결과에서 게임 마우스의 간단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데 자세히를 눌러주세요.

 

 

 

 

이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Hyperion Fury Ulra-Fast FPS Gaming Mouse에 관한 주제를 선택하라고 안내하는데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서 최신 앱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이제 펌웨어 업데이트 및 소프트웨어 버전, OS, 파일 크기를 알려 주는데 밑에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잠시 후 G402Update 파일이 깔릴 것이며 실행하면 펌웨어(Driver) 창이 열리는데 장치를 연결하여 로지텍 g402 드라이버 설치를 완료하면 되고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최적화된 설정을 마치면 좀 더 능숙한 컨트롤이 가능해질 것이며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할 경우에는 홈페이지의 내용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