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해피포인트 카드등록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소비생활을 하다 보면 자주 방문하게 되는 매장이 한 곳쯤은 있을 텐데 이때 Point 적립이 가능한 카드를 발급받아서 쓰는 경우도 생길 수 있을 겁니다.

 

 

 

 

그 중에서 happypoint card의 경우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매장을 방문해서 이용할 수 있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관련 가맹점이나 제휴처에 들렀을 때 신청을 하기 위해 수령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수령받은 카드는 꼭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하셔야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728x90

 

그렇지만 이런 경험이 처음이거나 나이가 많이 드신 분들은 어떤 절차로 진행해야 되는지 잘 모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등록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포털 사이트에서 'happypoint'를 입력 후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지만 좀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밑에 버튼을 만들어놓을 테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생팁> 이미지 출처: Happy Point

 

 

해피포인트 바로가기

 

 

해피포인트 카드등록을 위해 메인 화면이 열리면 우측 상단에 [카드등록]이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아직 아이디를 만들지 않은 상태라면 이번 기회에 새로 만들어서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을 완료하면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카드 앞면 또는 뒷면에 적혀있는 번호 16자리를 정확하게 적은 후 옆에 [등록]을 누르면 되며 이후 확인해 보면 카드의 정보로 종류와 번호를 볼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모바일카드의 경우 발급 즉시 자동적으로 등록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로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My Pagee를 이용하면 현재 나의 회원 등급이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고 Point 현황에 사용가능,기부포인트, 총 거래건수는 얼마 정도 되는지 볼 수 있으며 적립과 사용 내역에 관한 내용을 쉽게 살펴볼 수가 있으니 도움 될 거예요.

 

이렇게 설명한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완료하면 해피포인트 카드등록이 문제없이 잘 설정될 테니 쇼핑뿐만 아니라 주유, 여행, 키즈 등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 편의점의 경우 1천포인트 이상 보유 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유효기간도 존재하고 있으니 적립된 날을 잘 확인해 보고 소멸되기 전에 이용하는 게 좋을 것임을 알려드리며 이와 관련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을 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