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학생 돈 모으는 방법정리해서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알려드릴게요.  평소에 맛있는 것도 골라서 사먹고 주말에 친구들이나 이성친구와 신나게 놀러가고 싶은데 중요한 건 내 수중에 돈이 없는 초라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매번 부모님께 용돈을 달라고 하기엔 뭐하고 명절날 힘들게 모아보기도 했지만 너무나 턱없이 부족한 학생의 지갑은 언제나 가벼워 한숨만 나오게 된 분들이 있을 거예요.

 

 

 

 

이런 고민은 학생 돈 모으는 방법을 알리는 이 내용을 통해서 해결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솔직히 냉정하게 말해서 미성년자의 학생 신분으로 돈을 모은다는 것은 사회적으로 어려운 부분에 많이 직면할 수 밖에 없고 돈을 버는 게 많이 힘들 수밖에 없는데요.

 

728x90

 

그렇지만 시간 및 육체적으로 크게 지장이 되지 않는 선에서 조금씩 모아보는 방법이 있는데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저절로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 신기한 앱이 있습니다.

 


 

 

 

허니스크린 이동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어렵지 않으면서 단순하고 간단한 몇 번의 행동만으로 쏠쏠하게 용돈을 벌어볼 수 있는데 이 앱의 이름은 허니스크린이라고 합니다.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 앱으로 오늘의 소식이나 인기 있는 정보, 최신 뉴스, 생활 Tip 등 도움 되는 콘텐츠를 아무거나 보고 싶을 때 골라서 보기만 해도 돈을 모을 수 있게 되어 학생 돈 모으는 방법으로 꽤 괜찮은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돈을 모으는 방법은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일단 잠금 화면을 쓱 밀어내기만 해도 쉽게 적립이 되고 관심있는 광고는 자세하게 보기만 하면 되며 추천인 제도가 있어 친구들에게 추천하면 나 자신과 친구 둘 다 동시에 Point를 얻을 수 있게 되는데요.

 

 

또한 브랜드 소셜 페이지를 좋아요나 팔로우를 하고 허니스크린에서 추천하는 앱 설치를 진행하면 해당 포인트를 얻게 되는 것도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행동이 꾸준히 생길 때마다 차곡차곡 포인트가 쌓이면 처음엔 아무것도 없이 시작했지만 나중에는 티끌모아 태산으로 엄청나게 모여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포인트가 2만원까지 적립이 됐을 때 실제 현금으로 환급할 수 있고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앱을 만든 회사에서 말하기를 통신비, 음악 감상, 영화예매, 게임 등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돈을 내는 모든 것들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이 회사가 꿈꾸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갖고 있는 신념적인 부분을 보니 사용자의 입장에서 편의를 제공해 주기 위한 목표가 담겨있는 것 같아 나름 괜찮은 곳 같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시간적인 제한이 없으므로 여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언제든지 매 순간 즐겁게 돈을 벌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학생 돈 모으는 방법이 궁금했던 모든 학생분들! 힘내시길 바라며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도 있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각해서 태산 한 번 크게 만들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