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구글 성인인증 5회 이상 틀렸을 때 대처 및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 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는데 Google은 인터넷 검색 및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명한 포털 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걸 아실 겁니다.

 

 

 

 

빠른 검색 기능 및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웹서핑을 원활하게 할 수 있어서 현재 검색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상태이며 많은 정보를 취합하여 제공하고 있어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세이프서치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어 건전하지 못한 키워드를 입력해 찾을 경우 유해하다고 판단하여 결과에서 제외될 때도 있을 텐데 물론 의도와 달리 제외됐을 땐 세이프서치 기능을 비활성화시킨 다음 사용 여부를 결정하면 되지만 성인 컨텐츠로 분류되어 있을 경우 필수로 성인임을 인증하는 과정을 진행하셔야 될 겁니다.

 

 

 

 

나름 산전수전 다 겪은 어엿한 어른이지만 간혹 오류 현상이 발생하여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고 정확히 적은 다음 확인해도 제대로 완료되지 않고 구글 성인인증 5회 이상 실패를 하게 돼서 더 이상 시도할 수가 없게 된 난감한 상황이 벌어진 적이 가끔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대처 및 해결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물론 입력 정보가 처음 틀렸을 경우 아직 기회가 몇 번 더 남아있으니 성과 이름을 띄워서 적거나 생년월일을 적는 부분에 월과 일에 0을 제외하지 말고 입력하면 통과될 때도 있다고 하지만 그래도 달라지지 않을 땐 답답하고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이럴 때 첫 번째 대처 방법은 진행하는 과정 중에 어려움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한국모바일인증(주)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한국모바일인증의 영업시간은 평일 9:30~18:30까지라고 하며 관리자의 이메일 주소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상황에 대해 설명하고 조치를 취하면 될 것이며 만약에 외국 국적이라서 영문 이름을 입력했는데 안될 경우 휴대전화 등록 신청 시 입력했었던 이름이 맞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728x90

 

그러니 구글 성인인증 5회 이상 틀리기 전 미리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등록된 실명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으며 신청할 때 대문자로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영어를 소문자로 적었거나 대소문자를 혼용하여 사용할 경우 실패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렇지만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확인해 봐도 틀린 게 없고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멘탈이 붕괴되어 정신 건강에 좋지 않고 시간 낭비일 수 있으니 다른 묘책을 찾을 필요가 있는데 일단 Google의 메인 화면으로 돌아간 다음 우측 하단을 보면 [설정]이 있으니 클릭한 후 [검색 설정]을 누릅니다.

 

 

 

 

바뀐 화면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지역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이 보일 텐데 현재 지역에 체크 표시가 있겠지만 다른 나라로 바꿔야 되니 변경하고 나서 밑에 [저장]을 눌러주세요.

 

 

 

 

환경설정이 저장된 다음 이제 다시 메인 화면으로 이동될 텐데 자세히 보시면 아래에 Google 제공 서비스로 다른 나라가 표시되어 있다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며 키워드를 입력해서 검색하면 인증할 필요 없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골머리 썩을 필요 없이 알려드린 것처럼 간단하게 설정만 바꾸면 굳이 구글 성인인증 5회 이상 틀릴까 봐 걱정할 필요 없고 다양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편하게 웹서핑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용할 때 가끔 이런 오류 현상이 발생할 경우 설명한 방법대로 대처하면 해결될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