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뱀에게 물리는 꿈 해몽 풀이를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뱀은 십이지 동물 중 여섯 번째로 유일한 파충류로 가장 특수하게 진화한 동물로 몸이 가늘면서 길고 귀와 다리가 없는 게 특징입니다.

 

 

 

 

성경책에서 알려진 내용으로 창세기 때 원래 뱀은 다리가 있는 들짐승이었다고 하며 사탄의 도구로 이용됐지만 이후 저주를 받게 되서 다리가 없어지게 되고 기어서 이동을 해야 됐으며 종신토록 흙을 먹으면서 살게 될 거라는 내용이 있는데요.

 

그래서 보통 뱀을 생각하면 악하고 교활한 인식이 상징적으로 떠오르고 모든 뱀이 독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만약에 물리면 독이 점점 퍼지면서 피가 나거나 상처가 생겨 고열에 시달리다가 치명적으로 위험한 상태가 될까 봐 멀리하려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물론 종류와 상황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기피하는 경우가 많고 평소 관심도 갖고 있지 않은 동물일 수 있는데 어쩌다 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굉장히 찝찝하고 왜 이런 꿈을 꾸게 됐는지 몹시 궁금해서 자세히 알아보려는 분들이 꽤 많을 거예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뱀 종류와 크기, 상황에 따라 정리해서 꿈 풀이를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너무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 참고해서 조심하는 건 나쁘지 않으니 도움이 되는 내용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구렁이가 등장하는 꿈은 옛날부터 조상들이 영물로 여겼던 파충류 중 가장 큰 동물로써 만약 임산부가 꿨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높고 나중에 아이가 커서 장차 명성을 떨칠 수 있으며 높은 지위(자리)에 오르게 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또한 주방이나 부엌으로 들어오면 가정에 행운이 깃들고 재운을 누릴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백사가 등장하게 되는 건 재물을 상징하며 나름대로 깨끗하고 투명한 방법으로 부를 얻게 될 수 있다고 하며 큰 이득을 보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성공하는 전반적으로 좋은 의미라고 해요.

 

만약에 갑자기 도마뱀이 나타나서 무는 꿈을 꿨을 땐 남성의 경우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꿈이며 여성은 직장운과 결혼운이 뒤따르는 길몽이고 태몽일 경우엔 재주가 많은 이기를 낳을 것을 암시하여 괜찮은 꿈이라고 볼 수 있으니 뱀에게 물리는 꿈은 좋은 의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상황적인 내용과 의미를 해석해 보도록 할 텐데 뱀을 잡아먹는 것은 자신 또는 주변 지인 중에 아픈 사람이 건강을 되찾게 되어 회복할 것임을 알 수 있고 뱀이 내 품 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금전적인 부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권리를 암시하는 것이니 좋은 꿈이에요.

 

뱀이 나를 보고 도망가는 상황은 내가 정말 하기 싫어하는 일을 맡아서 하게 되는 것이고 죽이는 건 기대하지 않고 있는 상태에서 돈이 들어오거나 직장에서 기회가 찾아와 승진할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으로 길몽이 많긴 하지만 불길함을 예상할 수 있는 흉몽일 때도 있는데 뱀을 토막 내서 먹는 것은 내가 몰랐던 사실을 다른 사람을 통해 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며 뱀이 나타나 사람을 죽이는 꿈은 집안의 가장 또는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높은 자리를 맡은 사람이 신변에 재난이 올 수 있다는 걸 의미하니 대비할 필요가 있어요.

 

또한 발로 밟는 꿈을 임산부가 꿀 경우 임신 중에 유산을 하게 될 수 있고 질병과 사고 등 불길함을 나타내는 것이니 건강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독사나 살모사한테 물리는 건 대인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기거나 질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 말을 조심하고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을 거예요.

 

이렇게 뱀에게 물리는 꿈 이외에 다양한 상황 속 여러 가지의 해석으로 풀이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앞서 말씀 드렸듯이 너무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 미리 알아보고 대응하는 것은 나쁘지 않으므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